줄리엣,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5년 연속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주얼리 프랜차이즈 업체 ㈜줄리엣(대표 한승수 www.julietgold.com)은 1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마케팅리더쉽 부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줄리엣은 지난 2002년부터 5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시행하는 상으로 마케팅, 디자인, 인터넷, 브랜드, 유통 활동에 의한 시장성과는 물론 마케팅철학, 전략, 인프라, 프로세스 등을 총괄하는 종합시상제도이다.

줄리엣이 이처럼 5년 연속 영예의 주인공이 된 비결은 주얼리 업계의 흐름을 발 빠르게 파악해 역량 있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줄리엣은 타 업체에서 시행하고 있지 않은 품평회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대리점주들이 원하는 상품들을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대리점별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 특성화할 수 있는 평가의 장을 만들어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과 고객과의 원활한 관계유지를 위해 고객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줄리엣 모니터 ‘비즈메이’를 실시해 문제점과 개선안을 전국 비즈메이 요원들로 하여금 파악하게 한 후 회사에 반영하고 있으며 고객과 대리점, 회사를 하나로 연결하는 줄리엣 매거진을 업계 최초로 발간, 패션의 선두주자로 앞서가기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 있다.

줄리엣 한승수 대표는 “현재 주얼리 업계의 판도는 디자인의 차별화뿐만 아니라 어느 기업이 먼저 공격적인 마케팅을 수립해 고객들에게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느냐가 브랜드의 성패를 좌우한다”며 “줄리엣은 패션의 한 부분인 주얼리 분야의 문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지향하는 주얼리 트랜드를 줄리엣이 형성, 리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줄리엣은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커스텀 브랜드시장에 본격 가세, 라인업을 강화시켜 차별화를 꾀함과 동시에 퀄리티 있는 제품들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출시하는데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julietgold.com

연락처

보도자료 문의:
줄리엣 홍보담당 김주희
전화: 02-337-6580(#143)
팩스:02-325-8837
휴대폰: 010-7600-65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