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춘천 중도관광지에서 발명의 달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6-05-17 16:46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박세훈)는 발명의 달과 청소년의 달을 맞아 5월 20일(토) 춘천 중도관광지에서 청소년을 위한 발명의 달 이벤트를 개최한다.

강원도개발공사와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지회, 강원지역지식재산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강원도, 춘천시, 강원도교육청, 춘천교육대학교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강원도 청소년 RC카 경진대회를 비롯, RC 비행기시범, RC 자동차시범, 인공지능이 내재된 로봇시범체험, 비행기 조정 시뮬레이션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참가대상은 강원도 초.중.고등학생 및 초.중.고 지도교사, 도내 대학생 및 지역민 등 400 여명이며 수상자에게는 강원도지사상 등이 수여된다.

또한, 장승·솟대만들기 체험 등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춘천시민들 뿐만 아니라 강원도민 모두가 중도를 찾아 하루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관련 문의전화 : 033)242-4881, 4885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033-259-6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