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웹2.0 채용정보’ 새롭게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웹2.0 시대, 채용정보가 확 달라진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김기태)는 업계 처음으로 웹2.0을 기반으로 한 채용정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UCC(User Created Contents) 기반의 컨텐츠를 최대한 확보해 구직자들이 채용정보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든 채용정보에는 면접자료와 기업뉴스, 사진자료 등 구직자들이 직접 등록한 각종 기업정보가 게재된다. 또한 '채용정보 묻고 답하기' 코너를 신설해 연봉과 면접복장, 회사분위기 등 해당 기업에 대한 궁금증을 손쉽게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가 지원기업을 평가해 점수를 주고, 기업별 평점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평가항목은 '연봉 및 복리후생', 회사비젼', '기업이미지' 등으로, 이를 통해 커리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유망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채용공고의 지원률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외에도 직무 관련 지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채용공고의 정보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커리어는 이번 채용정보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취업정보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다 등록자에게는 PSP, PMP, MP3P, 축구유니폼, 명품화장품, 현금10만원 등 푸짐한 상품도 지급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이번 개편을 통해 구직자들은 손쉽게 양질의 취업 정보를 생성, 공유함으로써 취업준비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다음 홍보팀 팀장 신길자 02-2006-9536 016-594-50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