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전직원, ‘썬키스트 스무디 N’ 일일 홍보도우미 자청

서울--(뉴스와이어)--5월로 들어서면서 음료시장은 본격적인 시장 쟁탈전이 시작됐다.
무더위가 성큼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은 건강한 여름을 보내려는 “웰빙 여름”을 추구함에 따라 음료업체는 몸에 좋은 새로운 소재의 신비한 맛을 찾는 등 건강 기능성을 강조하는 소위 블루오션 제품을 찾으려는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 해, 더욱 치열해진 음료시장에서의 돌파구를 “신개념의 신제품”에 둔 음료업체들은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만 무려 40여가지로 해태음료의 “썬키스트 스무디 N”,”아침에 사과 한개”, 롯데칠성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웰빙 후르츠”, , 웅진 식품의 “레드오렌지”, “그녀의 흑심” 등이 대표적인데 이렇게 많은 신제품 중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는 히트제품을 내놓기 위해 각 사별 주력 신제품에 다양한 광고, 홍보활동을 전개하며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해태음료㈜ 는 지난 4월 출시한 “썬키스트 스무디 N” 제품을 회사 전직원이 일심 동체가 되어 “건강음료 Boom-up” 을 일으키며 제품 홍보를 위한 일일 도우미를 자청하며 거리로 나섰다.

젊음의 축제, “대학교 축제”가 펼쳐지는 5월, 해태음료㈜는 9일부터 23일 까지 9일간 서울시에 위치한 주요 대학과 젊음의 밀집지역인 명동 등 총 16곳에서 해태음료 본사 전직원 200 여명이 거리로 나와 이 회사의 주력 신제품인 “썬키스트 스무디 N” 제품을 행사장 앞을 지나는 모든 고객에게 시원한 “썬키스트 스무디 N”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이벤트 “로드 샘플링” 홍보행사을 진행한다.

서울시내 전 대학 을 순회하면서 신개념 음료 “마시는 자기 관리”라는 제품 슬로건 아래 주 타겟인 20대 젊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새로운 맛을 알리며 이 제품의 TV CF 모델인 가수 “아이비” 의 탄탄한 건강미를 표현한 입체 배너를 설치해 영양만점 건강음료를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썬키스트 스무디 N” 과 연계하여 제품 이미지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썬키스트 스무디 N’은 사과와 바나나, 파인애플 등 과일 주스에 비타민 8종과 허브 추출물 6종, 아미노산 3종, 대두 펩타이드, 콜라겐 등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첨가하고 우유 성분으로 맛을 부드럽게한 새로운 맛과 영양의 기능성 주스이다

“썬키스트 스무디 N” 로드샘플링 일정

5/9 한양대, 건국대, 밀리오레
5/11 서강대, 홍익대
5/12 이화여대
5/16 동덕여대, 연세대
5/17 명지대, 숙명여대
5/18 성균관대, 성신여대
5/19 경희대
5/23 숭실대, 중앙대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홍보팀 김행운 02-3219-73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