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무재해 5배수(525만시간) 달성

서울--(뉴스와이어)--한 차원 높은 원스탑 종합 부동산 서비스로 고객 자산수익율 증대 및 입주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교보리얼코(대표이사 장덕영)는 2006년 4월부로 무재해 5배수(5,250,000시간)를 달성, 한국산업안전관리 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았으며 무재해 달성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이춘경 대리(기술지원팀)가 표창장을 받았다.

한국산업안전관리공단에서 추진하는 ‘무재해 인증제’는 사업장내 안전과 보건을 선취하여 재해없는 안전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체에 철저한 검증을 통해 인증을 수여해오는 제도이다.

고객자산가치 증대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안전하고 쾌적한 입주 환경제공으로 최적의 영업환경을 제공하는것으로 교보리얼코는 쾌적하고 안전한 빌딩관리를 위해서 1999년부터 ISO 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을 도입, 국제적 표준의 과학적 빌딩관리를 추진하고 있으며, 작업장내에서는 '무사고.무재해를 실현하자'는 슬로건 아래 사업장 안전보건 11대 기본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자체 종합안전관리 계획을 수립, 철저한 예방점검을 추진해 왔다.

박근수 팀장(기술지원팀)은 “입주고객 만족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입주 환경에서 비롯되므로 교보리얼코 전 임사원은 안전과 쾌적한 시설관리를 위해 철저한 사전 예방점검 및 유지보수를 통해 최상의 Safety Building을 만들어 향후 무재해 10배수 인증까지 취득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무재해 운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투자자문팀 홍보파트 김인경
011-9630-9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