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통합 서비스 패키지 (ISP) 선보여
설립 4년째로 접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단기간의 대고객 활동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하면서도 체계화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6년 상반기 ISP를 선보이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3년 10만 km까지는 타이어와 휠 및 사고 수리를 제외한 차량의 고장 수리, 모든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어 구매 후 3년 동안에는 차량 유지에 특별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다. 기존에 경쟁사들이 동 기간에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더라도 보장 범위에 제한을 두고 있는 것과 비교했을 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통합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마켓 리더로서 업계 최고의 서비스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ISP는 공식 딜러를 통해 2006년 5월 1일부터 등록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한하여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에게 걸맞은 최고급 프리미엄 서비스로 항상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만의 ISP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국내 최초로 획기적인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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