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미인 황신혜, 대웅제약 항산화 종합영양제 ‘게므론 코큐텐’ 모델 선정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06-05-18 11:35
서울--(뉴스와이어)--나이에 비해 믿을 수 없는 활동력과 젊음을 유지하는 연예인으로 소문난 황신혜가 대웅제약 코큐텐 영양제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되었다.

세계에서 두 번째, 국내 최초로 코큐텐 합성개발에 성공한 대웅제약은 황신혜가 출연한 게므론 코큐텐 광고캠페인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가 최근 방영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게므론 코큐텐의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 광고 캠페인의 2탄으로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 코큐텐 개발자인 대웅제약 중앙연구소 최수진 박사가 등장한 1탄에 이어 대표적인 웰빙 건강 연예인 황신혜가 등장하여 ‘잃어버린 신체나이를 되돌려주는’ 항산화 종합 영양제 이미지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웅제약 마케팅팀 김진영 BM은 “대표적인 건강미인인 황신혜씨는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건강관리와 사회활동으로 ‘잃어버린 신체나이를 되돌려주는’ 게므론 코큐텐의 제품 컨셉을 잘 구현할 수 있는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대중광고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화예방의 새로운 대안으로서 게므론 코큐텐을 이슈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체나이’는 인체의 장기 기능을 포함, 몸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지표로 쉽게 ‘노화지수’로도 표현된다. 신체나이는 식생활과 운동을 포함하는 전반적인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안전과 건강관리 습관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통해서 측정된다. 특히, 최근에는 활성산소가 노화를 촉진하는 것으로 밝혀져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는 항산화제 성분 섭취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항산화 물질의 2-3배에 해당하는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생성 작용을 동시에 하는 코큐텐 성분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게므론 코큐텐의 이번 광고 내용은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로 붐비는 휘트니스 클럽에서 축 처진 아랫배와 지친 표정으로 힘들게 운동하는 사람들 위로 “나이는?”이라는 글자가 떠오른다. 뒤이어 남자들도 하기 어렵다는 케이블버터플라이 등 헬스클럽의 여러 운동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는 황신혜가 등장하며 ‘나이는 동갑’이지만 ‘신체나이는 다르다’는 내용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대웅제약 게므론 코큐텐 BM 김진영 차장 550-8104
오길비 PR 박성민 대리 513-1557/ 010-7369-3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