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신개념 쇼핑몰 ‘스토리샵’ 구축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미디어 콘텐츠 그룹 ㈜디자인하우스의 쇼핑몰 스토리샵을(http://storyshop.design.co.kr) 제작 완료 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쇼핑몰들이 저가전략과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경쟁력을 갖는 방면, 디자인하우스의 신규쇼핑몰 '스토리샵'은 현행 쇼핑몰들과 다르게 사람과 상품의 이야기가 있는 쇼핑몰이며, 잡지를 보듯 편안하게 고객을 생활 속의 기사와 상품을 접하게 함으로, 기존의 인터넷상의 쇼핑몰과 차별성을 갖는다.

소비자는 상품을 기사와 함께 접함으로 상품에대한 좀더 구체적인 정보와 응용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에 대한 가치를 더할 수 있다.

현재 8개의 잡지(디자인, 행복이 가득한 집, 마이웨딩, 앙팡, 스타일H, 럭셔리, 도베, 맨즈헬스)를 발행하고 있는 (주)디자인하우스는 전문성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쇼핑몰에 적용함으로써 풍부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사이트를 꾸려나갈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색다른 의미로 상품을 접근 시키는 구성을 갖고 있다.

'스토리샵'에서 판매하는 상품 또한, 색다르다. '스토리샵'은 디자인하우스의 8개 매체에 소속되어있는 기자들의 취재활동을 통한 네트웍을 이용해, 기존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이 아닌 주문제작상품을 비롯해, 타 쇼핑몰에서 만나보지 못한 특별 기획된 상품을 판매를 한다.

'스토리샵'은 화면구성도 타 쇼핑몰과 다르다. 쇼핑몰에 처음 접근하면, 이게 과연 쇼핑몰일까? 하는 궁금증을 야기할 정도로, 초기화면 부터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으며, 메뉴도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Living, Food, Style, Gift collection, 자연주의, 작가주의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메뉴에 흥미롭고 유익한 이야기와 그 이야기 속의 특이한 상품으로 가득 차 있음으로 인해 쇼핑몰에서 잡지책을 읽듯 서핑을 하며 둘러보는것도 또 하나의 재미로 추천해봄직 하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주)디자인하우스는 <잡지,출판>, <문화,전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스토리샵'을 통해서, 새로운 소비계층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쇼핑몰이 가야 할 또 하나의 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홍보팀 김의준 ; 02-3443-87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