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투자한 ‘볼’ 돌려받자”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5-18 15:5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한 캐주얼 야구게임‘신야구’(http://newbaseball.co.kr) 에서 게임 내 투자한 볼을 100% 돌려주는 ‘볼 초기화’ 아이템을 이 달 19일 업데이트 한다.

신야구의 ‘볼 초기화’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선수 육성 실패 등 잘 못 투자한 볼을 환급해 주는 아이템으로 5월 19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신야구의‘볼 초기화’ 아이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볼’100% 환급 이벤트를 5월 19일부터 5월 28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신야구는 최근 개최한 ‘두산 베어스 배 신야구 리그’에서 최종 우승한 유저에게 5월 21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대 한화 경기에서 시구 기회를 제공하고, 하와이 여행 상품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신야구 김상훈 PM은“신야구 유저들이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볼 초기화 아이템을 선보이고 조만간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며 “이번 주말에는 신야구 캐릭터가 있는 잠실 야구장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야구는 이색적인 야구 구장 및 구질 추가 아이템, 응원 사운드와 김병현 영웅 캐릭터 등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조만간 실시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