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벡스코리아, ‘엄마표 과자 만들기 컨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2006-05-18 16:24
서울--(뉴스와이어)--사먹는 과자에 대한 불안이 점점 높아가는 요즘, 집에서 직접 과자를 만들어 주는 엄마들이 솜씨를 겨루는 경연대회가 열린다. 소형오븐 전문기업인 컨벡스코리아㈜에서 5월24일(수) 주최하는 ‘엄마표 과자 만들기 컨테스트’가 바로 그것.

이미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엄마표 과자 만들기’행사를 진행했던 컨벡스코리아㈜에서는 아이들 과자를 직접 굽는 주부들이 의외로 많고, 일반 주부들 사이에서도 관심과 열기가 상당히 높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보다 많은 주부들에게 홈메이드 쿠키의 장점을 알리고자 컨테스트를 마련했다.

대회 참가자들은 ‘무공해 재료를 이용해 시판과자 따라잡기’ 및 ‘세상에 하나뿐인 엄마표 과자’ 두 개의 과제를 해결해서 경연작품을 제출해야 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고급 반죽기· 디지털 카메라· 제빵기 등이 부상으로 시상되고 참가자 및 참관자 전원에게 ‘엄마표 과자’만들기에 필요한 선물이 주어진다.

아울러, 요리연구가 박종숙 씨의 ‘우리 아이 무엇을 먹일 것인가, 어떻게 먹일 것인가’라는 주제의 강의도 준비되어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관하여 다시 한번 짚어보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연락처

컨벡스코리아 기획실장 김민자, 02-3143-5050, 010-6478-174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