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도 흥정이 되나요?’ 제대로 섹시한 예고편 공개

뉴스 제공
유레카픽쳐스
2006-05-19 13:46
서울--(뉴스와이어)--모니카 벨루치 주연의 영화 <사랑도 흥정이 되나요?>(수입:유레카 픽쳐스/배급:MK픽처스)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번 예고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니카 벨루치의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섹시하고 관능적인 모습이다. 모든 남자들이 자신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는 듯 당당하고 때론 도도하게 그들을 유혹하는 모습은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또한 상반신 누드의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첫 장면에서도 보여지듯이, 모니카 벨루치는 육감적인 몸매의 과감한 노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녀의 매혹적인 모습은 고풍스러우면서도 긴장감을 주는 클래식한 배경 음악과 어우러지며 더욱 자극적으로 다가온다.

거액의 복권에 당첨된 남자 ‘프랑수아’가 매혹적인 여인 ‘다니엘라’에게 복권 당첨금이 다 떨어질 때까지 같이 살자고 제안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 예고편은 그녀의 또 다른 남자 ‘샤를리’의 등장으로 절정에 치닫는다. 아름다운 여인 ‘다니엘라’를 사이에 두고 시작된 두 남자의 숨막히는 거래는 “나를 놓친다면 평생 후회할 거에요” 라는 모두의 가슴을 흔들어놓는 그녀의 유혹적인 한마디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그녀를 둘러싼 많은 남자들이 그녀의 압도적인 아름다움에 눈을 떼지 못하거나 감탄사를 연발하는 장면은 그녀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그녀의 매력에 안절부절 못하는 여러 남자들과, 급기야 그런 그녀를 사이에 두고 거래를 시작하는 두 남자. 과연 그녀를 사로잡을 완벽한 거래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이지 그 궁금증은 커져만 간다.

이번에 공개된 뜨거운 예고편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모니카 벨루치의 진정한 섹시함과 관능미를 엿볼 수 있는 영화 <사랑도 흥정이 되나요?>는 6월 22일 개봉 예정으로 관객과 만나게 된다.

연락처

시네티즌 02-512-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