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게임 COG온라인, 신서버 지중해 오픈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6-05-19 14:20
서울--(뉴스와이어)--스네일 게임이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과 나인브라더스(대표 우석희)가 서비스하는 해양모험 RPG <COG (Conquest of Generation) 온라인>이 5월 19일 새로운 서버인 ‘지중해’를 오픈한다.

이번 서버 증설은 지난 5월 3일 부터 시작한 파란게임과 나인브라더스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한 신규 게이머 유입에 대비한 것으로, 유저들이 좀 더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환경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기존의 <COG온라인> 회원과 파란회원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이번 신서버 오픈에 대해 나인브라더스의 김동희 부사장은 “파란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로 더욱 많은 게이머가 <COG온라인>을 즐길 것으로 예상돼 서버를 증설하게 됐다”며 “<COG온라인>은 앞으로도 게이머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란게임’에서는 <COG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00만 은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파란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OG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co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승민 팀장 011-9193-6374, 3289-2792 E-mail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