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이들은 지난 10일(현지시간 오후7시/한국시간 오후3시)몰디브 선아일랜드(www.sun-island.com)컨벤션홀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최종 선발을 거쳐 몰디브 리조트를 대표하는 한국최고의 미인,미남으로 선발되었으며 1년간 국내에서 몰디브 민간 홍보대사로 몰디브를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대회장에는 100여명의 관광객들과 현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몰디브 민속공연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최종 영예의 대상은 정해은(83년), 금상은 배민순(81년), 은상은 김은정(82년)양이 각각 차지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코코아 아일랜드의 마이클 스티븐은 ‘한국의 미남,미녀들이 몰디브에서 8박동안의 짧은 체험이지만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한국에 더 많이 알려주고 더 많은 한국 관광객들을 몰디브에서 만났으면 한다’고 밝혔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몰디브 관광청 서울 사무소 홍보 담당 한규호과장대)02-320-4342/016-458-6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