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미니게임 한판승 ‘하이퍼릴레이’ 정식오픈

뉴스 제공
2004-05-04 00:00
서울--(뉴스와이어)--- 6개 패키지의 30개 유료 게임 선보여
- 각 게임마다 독특한 개성으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어 차후 유료게임에 대한 구매로 이어질 듯.

2004년 5월 4일 - ㈜지식발전소(대표 박석봉)가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 포털 ‘게임나라닷컴(www.gamenara.com)’은 캐주얼게임 ‘하이퍼릴레이’가 정식오픈했다고 발표했다.

㈜펀섬(대표 조인숙)사가 개발한 ‘하이퍼릴레이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친숙한 게임에서 소재를 얻어 만들어진 게임으로, 7초만에 끝나는 미니게임 10개로 승패가 갈리는 짧고 굵은 통쾌한 게임이다. 2명에서 6명까지의 대전이 가능하고 갖가지 아이템으로 상대를 방해할 수 있는 등, 짧은 시간이지만 충분이 승부욕을 불태울 수 있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이다.

이번 정식 오픈을 통해 ‘하이퍼릴레이’에는 기존의 무료 게임 30개와 함께 유료게임 30개가 새롭게 선보인다. 생각할 필요없이 감각으로 승부하는 무념무상 5게임, 세심한 조작이 필요한 조작게임 5게임, 점프게임 5게임, 고수들을 위한 5게임, 투혼본능 5게임, 일촉즉발 5게임 등 총 30게임이 선보인다. 각 5게임마다 가격은 3000원에 판매된다.

유저가 유료 게임을 보유한 후, 게임방을 개설했을 때, 방장이 보유한 게임 중 랜덤으로 10개가 나와 승패를 겨루게 된다. 유료 게임을 보유한 유저는 이미 자신의 게임을 연습한 후이기 때문에 보유하지 않은 다른 유저들과 맞붙었을 때 승률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뿐만 아니라 단순하지만 각 게임마다 특성과 개성이 가득해,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에게는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유료 게임이 오픈한지 채 하루가 되지 않았지만, 이미 300 set에 육박하는 유료 게임이 팔린 것으로 알려져 유저들의 관심을 극명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유저들은 게임을 종류별로 고르기 보다 대부분 30개(6개 세트) 게임을 통째로 구매하는 성향을 보였다.

이번 유료 오픈을 기념하여 ‘하이퍼릴레이’에서는 친구에게 소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게임을 살 수 있는 PLY(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분안에 끝나는 게임의 특성을 충분히 살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점심내기 이벤트도 차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나라 측은 “게임들 하나하나의 개성이 강해 유료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크다”, “계속 다양한 게임을 보충하여 지루하지 않고 스피디한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