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VOLL), 다양한 마케팅 전개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6-05-22 09:00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부문 선두업체인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볼(VOLL)(http://www.evoll.co.kr)이 전속모델 싸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마케팅을 전개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안착 굳히기에 나섰다.

이에 따라 볼(VOLL)은 지난 20일 서울 수유점에서 전속모델 김선아의 팬 싸인회를 개최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싸인회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볼(VOLL)은 멤버쉽 카드 회원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단골 고객을 위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날씨가 더워지는 6월을 대비해 고객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대전을 실시, 구매 고객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볼(VOLL)은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 구매고객에게는 패션양말을,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패션우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볼(VOLL)의 김용팔 팀장은 “런칭 당시 목표 매장 개수를 브랜드 출범 3개월 만에 달성하는 등 볼(VOLL)에 대한 소비자의 호응이 뜨겁다”며, “볼(VOLL)은 전속모델 싸인회와 멤버쉽 카드 회원 우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의 성공적인 기반 세우기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에는 TV 광고를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역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김종원 과장 02-2140-0554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11-9497-4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