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게임 유저, 두산베어스 경기에서 시구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5-23 09:4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한 캐주얼 야구게임‘신야구’(http://newbaseball.co.kr) 에서 ‘두산 베어스 배 신야구 리그’의 우승 유저가 잠실 야구장에서 시구자로 나섰다고 이 달 23일 밝혔다.

신야구는 이 달 21일 오후 2시부터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대 한화전에서‘두산 베어스 배 신야구 리그’의 우승자 이걸환 씨(24. 학생)에게 시구 기회를 제공했다. 경기 시작 전 야구장에는 ‘두산 베어스 배 신야구 리그’의 우승자라는 멘트와 함께 시구자 이걸환 씨와 신야구 캐릭터가 마운드에 올랐다.

이 날 야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은 신야구 유저의 시구 장면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며 경기 내내 신야구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두산 베어스배 신야구 리그’는 신야구가 프로야구단 두산 베어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최강자전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시구 기회 뿐 아니라 하와이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신야구 김상훈 PM은“많은 유저들이 참가한 가운데 ‘두산 베어스 배 신야구 리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신야구는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야구는 새로운 구장과 영웅 캐릭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조만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