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풋웨어 컬렉션, 한국 시장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5-23 09:56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쌤소나이트에서 가방뿐 아니라 신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 대표 서부석)는 6월부터 쌤소나이트 풋웨어컬렉션(Footwear collection)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립 이후, 96년 동안 가방만을 생산해온 쌤소나이트는 지난 2004년 글로벌 CEO 교체 이후, 종합 패션 브랜드로의 사업 영역 확장을 준비하여왔다. 쌤소나이트는 풋웨어 컬렉션(Footwear collection) 출시를 기점으로 신발, 핸드백 등 패션 잡화로 판매 제품 군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한국에 출시되는 쌤소나이트 풋웨어 컬렉션(Footwear collection)은 세계적인 도시 마이애미, 맬버른, 비아리츠, 뉴욕의 이름을 딴 4가지 제품군으로 스니커즈와 모카신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0만원 대.

쌤소나이트 풋웨어 컬렉션(Footwear collection)은 패션의 중심지인 이탈리아에서 시험적으로 판매되었으며, 전세계 시장에 동시 출시 된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는 쌤소나이트 수석디자이너(Creative Director) 크웬틴 맥케이(Quentin Mackay)가 한국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체 18개의 라인 중 선정한 4개의 라인이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이번 풋웨어컬렉션(Footwear collection) 출시는 쌤소나이트가 종합 패션 브랜드로 변화하는 시발점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기존 쌤소나이트의 실용적인 이미지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쌤소나이트의 풋웨어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고아라 02-517-9447(206) 016-381-4071 이메일 보내기 F.02-562-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