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도 흥정이 되나요?’ 강렬한 매혹의 공식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유레카픽쳐스
2006-05-23 12:14
서울--(뉴스와이어)--모니카 벨루치의 진정한 섹시함과 색다른 관능미를 볼 수 있는 영화 <사랑도 흥정이 되나요?>(수입:유레카 픽쳐스/배급:MK 픽처스)의 공식 홈페이지(www.howmuchlove.co.kr)가 오픈되었다.

홈페이지를 처음 들어가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본 포스터를 활용한 이미지로, 정열적인 빨간색으로 꽉 채워진 화면 위에 고혹적인 자태로 서있는 모니카 벨루치의 모습이다. 그리고 그녀 옆으로 “사랑부터 할까? 거래부터 할까?”라는 도발적인 한마디가 묘하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고풍스러우면서도 긴장감을 주는 유혹적인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어 그야말로 시각과 청각, 모두를 사로잡고 있다.

심플하게 처리된 메뉴 중에서는, 이 영화가 왜 모니카 벨루치가 있기에 가능했는지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와 모니카 벨루치가 연기한 ‘다니엘라’의 치명적인 매력에 대해 짚어주고 있는 About Movie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또한 모니카 벨루치를 비롯한 다른 출연 배우들과 감독에 대한 이력을 정리해 놓은 내용들을 통해서 영화가 품고 있는 내공에 대해서도 짐작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모니카 벨루치가 선보이는 과감한 노출과 육감적이면서도 다양한 매력,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남자들의 흥미로운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 역시 놓칠 수 없는 포인트가 될 것.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으로부터 시작된 거부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서 그린 영화 <사랑도 흥정이 되나요?>.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영화에 대한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고 있는 가운데, 모니카 벨루치의 관능적 매력의 절정을 볼 수 있는 이 영화는 6월 22일 개봉 예정으로 관객과 만날 날을 좁혀가고 있다.

연락처

시네티즌 02-512-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