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S 라인 비법’ 이벤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G마켓
2006-05-23 14:17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에서는 최근 선보인 이효리 2차 CF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S 라인 몸매를 살리는 광고 콘셉트를 통한 활동적이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S 라인’트렌드가 큰 유행을 얻고 있어 업체들의 이를 이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다.

몸짱 연예인들이 ‘S라인’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G마켓에서는 올 여름S 라인 몸매를 살리는데 도움이 되는 패션 유행 아이템과 몸매 관리용품 등 기획전 및 경품이벤트 ‘여름 S라인 비법’ 행사를 한다.

운동용품 및 패션용품 추천 기획전과 함께 S 라인을 살리는 패션비법을 담은 자신의 사진을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증정한다. 추천 수에 따라 1등에게는 200만 원 킴스코 보디스타일 상품권(1장), 2등에게는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30만 원 상당 뷰티회원권(2명)이 주어진다. 3등에게는 G마켓 10만원상품권(3명)에게 주어지며, 사진 응모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하루 1000명을 추첨해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6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는 6월 9일 발표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몸짱 연예인 부럽지 않은 몸매를 과시하면서 건강도 챙기는 웰빙 족들이 참여가 크게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기타 업체들의 S 라인 마케팅>

최근 건강미를 강조하는 웰빙, 몸짱 열풍에 지난 해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의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 식품회사 등 업계를 불문하고 S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이 두드러지고 있다.

흰색 탱크 탑과 미니스커트를 입은 고아라는 계속되는 댄스 장면 촬영으로 10대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www.miero.co.kr)광고에서는 최근 10대의 심벌로 떠오른 고아라의 감춰진 S라인 몸매와 발군의 댄스실력을 엿볼 수 있다. CF장면 속 S 라인과 거리가 먼 것을 고르는 설문 문항을 통해 유럽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롬(대표 남궁현)은 25일 ‘에스트리밍(S-Trimming)’ 3호점을 명동 밀리오레 14층에 오픈 했는데, 5월 말까지 신규회원과 인터넷 가입회원 등을 대상으로 전 매장에서 ‘명동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에스트리밍 멤버십 신규 회원에게 ‘스와로브스키원석 에스트리밍 귀걸이’를 무료로 주고, 에스트리밍 홈페이지(www.strimming.co.kr) 게시판에 비만, 다이어트와 연관된 사연을 올려준 회원 중 3명을 선정해 ‘숨어있는 S라인 발견 프로젝트’ 프로그램 3개월 무료 체험단도 모집한다.

웅진식품(www.wjfood.co.kr) 이 선보인 ‘그녀의 초심’과 ‘그의 흑심’은 발효공법으로 개발된 음료타입의 현미식초로 단백질,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고 몸에 바로 전달된다.

건강 기능성에 맛과 향의 차별화로 식초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젊은 감각의 신개념 식초음료다.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건강을 추구하는 20, 30대 여성들을 중심 타깃으로 요즘 유행하는 ‘S라인을 만드는 식초음료’라는 콘셉트 아래 젊고 감각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주경자 02-3016-5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