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보령교육청, 고객 만족 교육행정 친절서비스 교육

보령--(뉴스와이어)--충청남도보령교육청(교육장 김창순)은 수요자가 만족하는 교육행정을 펼치고자 5. 23(화) 14:00 특별강사를 초빙하여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교육청 및 일선학교 행정직원에 대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되었다.

서비스아카데미 미소채움의 장소영 강사는 고객 개념의 시대적 변화와 고객 만족을 위한 방법 및 친절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 등을 위주로 생동감 있는 강의를 통해 교육 참석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공무원의 자세 및 직장 예절 등에 대해서도 강의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보령교육청에서 역점으로 시행하고 있는 혁신은 결국 보령교육의 고객인 지역주민, 학부모, 학생, 교직원이 만족하는 행정이 최종 목표이기에 교육청 전직원 및 일선학교 행정직원들은 진지하게 연수에 참여하였으며, 각급 학교 행정직원을 통해 전 교직원까지 친절서비스가 확대되어 보령 교육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며, 나아가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과 사랑실은 으뜸혁신 도약하는 보령교육 실현에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cnbre.go.kr

연락처

보령교육청 장미,017-683-1599,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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