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텔왕PLUS, KTF 5월24일 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게임개발업체 '(주)세븐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자사에게 개발한
'전국호텔왕PLUS'를 오는 5월 24일 KTF매직엔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 되는 ‘전국호텔왕PLUS’는 KTF/LGT에서 2004년부터 3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국호텔왕'의 업그레이드 된 후속편이다.

엔딩부분보강 및 새롭게 스토리모드를 추가하여 그래픽부분뿐만 아니라 스토리부분에서도 전버젼에서 미흡했던부분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였다.


또한, 세븐스에서는 기존의 반복만 되던 타이쿤에서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올만한 테마로 새롭게 기획되었다.
타이쿤의 장르에 별 흥미를 못느꼈던 유저 그리고 어렵다고 생각했던 유저들까지 '전국호텔왕PLUS'를 시작하면서 나오는 친절한 설명을 본다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이다.

주인공과 손님들과의 재미있는 대화속에서 유저들은 손님들의 취향을 알아내어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점과 레벨에 따른 손님들의 취향변화 등이 흥미롭다고 할 수 있겠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톤의 색감등은 여성유저들의 호감도를 자극할만하다 하겠다.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경쾌한 사운드처리와 효과음등이 게임을 하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것이다.

5월 24일 KTF 서비스를 시작으로 6월 SKT/LGT 에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국호텔왕PLUS'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봐야겠다.

'전국호텔왕PLU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TF(016/011/010) 멀티팩 핸드폰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다운로드는 멀티팩 -> 자료실 -> 게임 -> RPG/경영/연애시뮬레이션 -> 전국호텔왕PLUS 의 경로로 접속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vens.co.kr

연락처

(주)세븐스엔터테인먼트 경영팀 김보미,
02-3413-42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