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싸이월드에 스토리지 공급

2006-05-24 10:36
서울--(뉴스와이어)--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NHN, 파란에 이어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프로젝트를 수주함으로써 인터넷 포털 시장에서의 강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스토리지 전문 업체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싸이월드(대표 유현오 www.cyworld.com)의 미니홈피 방명록을 위해 약 80 테라바이트에 달하는 스토리지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공급한 제품은 초대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태그마스토어 USP(TagmaStore Universal Storage Platform)'로서 싸이월드의 개방형 구조의 사용자 참여형 모델을 표방하는 차세대 인터넷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된다.

싸이월드는 '태그마스토어 USP'를 도입함으로써 급격한 회원 증가로 인해 분량이 방대해져 데이터 증가에 대한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고 준비, 1,800만 가입자의 미니홈피 방명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태그마스토어 USP'가 내·외장형 이기종 스토리지를 하나의 형태로 가상화하고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향후 데이터 가상화 기능을 보다 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측은 접속자 수가 많고 데이터가 늘어가는 속도가 빠르며 데이터 양이 방대한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특성 상 용량 확정성과 유연성을 갖춘 스토리지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싸이월드가 '태그마스토어 USP'를 선택함으로써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제품의 우수성과 영업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태그마스토어 USP'는 이기종 스토리지 간의 대규모 스토리지 풀을 만들어 스토리지를 통합함으로써 데이터 가상화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제품으로, 최대 32 페타바이트까지 활용이 가능한 초대형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통신사업본부 이우승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를 수주함으로써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인터넷 포털 시장의 강자자리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의 스토리지 가치를 극대화 하는 폭넓은 제품을 통해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김성업 팀장 02-510-0308 이은아 02-510-0342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02-587-3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