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상큼하게 마시는 세련된 흑초음료 ‘사랑초’ 출시

뉴스 제공
롯데칠성음료 코스피 005300
2006-05-24 10:1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5월 24일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식초음료인 “사랑초(용량: 180ml 캔, 180ml 소병, 350ml 페트, 1.5L 페트)”를 출시했다.

“사랑초”는 식초의 일종인 흑초가 들어있는 웰빙음료로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당에 비해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그리고 현재 유통중인 희석식(물에 섞어 먹는) 식초 제품의 음용상 불편함을 해소하는 한편 식초 특유의 신맛을 줄여, 식초에 관심이 많은 10대 후반에서 20대의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全연령층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대중음료’이다.

또한 “사랑초”는 롯데칠성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웰빙 현미 흑초’를 10~20대 젊은 층의 기호에 맞는 맛과 디자인, 용기 등으로 전면 리뉴얼한 제품이다. 먼저 맛 측면에서는 식초의 특유의 신맛을 더욱 줄여 상큼한 맛을 증가시켰으며, 브랜드 디자인 측면에서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네이밍과 친숙한 글씨체를 사용하였다. 또한 용기 측면에서는 180ml 캔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3개 용량 제품에 신용기를 신규 도입해 소비자의 관심도를 더욱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사랑초”를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와 함께 올해의 빅히트 제품으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아래, 제품 출시에 이어 환한 미소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김아중씨를 활용한 TV광고 등 대대적인 광고를 전개하는 한편, 6월 한달 동안 대형거래처 위주로 무료시음행사와 ‘사랑초 부채’ 지급 등 다양한 판촉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