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상큼하게 마시는 세련된 흑초음료 ‘사랑초’ 출시
또한 “사랑초”는 롯데칠성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웰빙 현미 흑초’를 10~20대 젊은 층의 기호에 맞는 맛과 디자인, 용기 등으로 전면 리뉴얼한 제품이다. 먼저 맛 측면에서는 식초의 특유의 신맛을 더욱 줄여 상큼한 맛을 증가시켰으며, 브랜드 디자인 측면에서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네이밍과 친숙한 글씨체를 사용하였다. 또한 용기 측면에서는 180ml 캔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3개 용량 제품에 신용기를 신규 도입해 소비자의 관심도를 더욱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사랑초”를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와 함께 올해의 빅히트 제품으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아래, 제품 출시에 이어 환한 미소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김아중씨를 활용한 TV광고 등 대대적인 광고를 전개하는 한편, 6월 한달 동안 대형거래처 위주로 무료시음행사와 ‘사랑초 부채’ 지급 등 다양한 판촉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