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관객 위한 ‘헷지’ Family Screen 운영

서울--(뉴스와이어)--각 분야의 최정상급 스타 더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림웍스의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헷지>(원제: over the hedge)가 5월 31일 개봉을 기다리는 가족 관객들을 위해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망 CGV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가족 관객 위한 <헷지> ‘Family Screen’ 운영

<헷지>는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는 특성에 맞춰 멀티플렉스 CGV와 함께 가족 관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헷지> 관객만을 위한 ‘Family Screen’이다. 국내 최초로 운영되는 ‘Family Screen’은 가족 관객만이 입장할 수 있는 가족 전용 스크린으로, 극장 입구를 <헷지> 비쥬얼로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CGV 상암, 오리, 구로, 목동, 용산, 인천 총 6개 사이트에서 매주 토,일 2~3회차에 걸쳐 운영되며,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CJ 맛밤’이 제공된다.

<헷지> ‘Family Care’ 티켓 전용 창구 개설

‘Family Screen’과 함께 <헷지> ‘Family Care’ 서비스도 운영된다. ‘Family Care’ 서비스란, <헷지> 티켓 전용 창구로 <헷지>의 관람을 원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객들은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헷지>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게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헷지>의 티켓에는 영화 속 캐릭터들이 삽입되어 어린이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헷지> 관람 가족 관객 기념사진 촬영 서비스

또한 CGV 주요 극장에 <헷지> 포토존을 설치하여 매주 토,일 <헷지> 티켓을 소지한 가족 관람객에게 기념이 될 가족 사진을 촬영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가족 사진 촬영 서비스는 일일 선착순 100가구에 한한다.

멀티플렉스 체인망 CGV를 통해 가족관객을 위한 초대형 이벤트를 펼치는 <헷지>는 ‘물오른 녀석들의 인간세상 습격작전’을 그린 코믹 범죄 액션. <슈렉><마다가스카>의 드림웍스가 제작하고 각 분야의 최정상급 스타인 황정민, 신동엽, 보아의 우리말 더빙을 통해 2006년 여름 애니메이션 흥행돌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다양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헷지>는 오는 5월 31일 개봉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