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 전문 뉴스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6-05-24 13: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처음으로 국내에서 상용화될 예정인 와이브로 서비스와 관련, 이 분야 소식을 전문적으로 전달하는 온라인뉴스 서비스인 '와이브로뉴스(http://wibronews.co.kr)'가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시험운영을 마치고 내달부터 본격적으로 제공될 '와이브로뉴스'는 정보통신 전문 영문뉴스 사이트인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와 모바일 가젯 전문뉴스 채널인 모바일코리아TV(http://mobilekorea.tv) 를 통해 영문으로 전세계 독자들에게도 소개된다.

와이브로뉴스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 텔레컴스코리아의 이성주 팀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한국의 와이브로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크다"며 "한국을 중심으로 한 세계 모바일 와이맥스 업계의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브로 관련 업체들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관련 소식을, 와이브로 사용자들은 각종 제보를 직접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된 뉴스는 와이브로 뉴스팀의 에디팅을 거쳐 완성된 기사로 실리게 된다.

한편 텔레컴스코리아는 오는 6월 홍콩에서 열리는 '와이맥스 아시아 2006'의 미디어 스폰서로 선정됐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관련문의 : 이성주 팀장 011-337-8190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