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던 애완동물 관리, 이제 내손으로

수원--(뉴스와이어)--펑키펫(www.funkypet.co.kr)은 더 이상 유기견이 발생되지 않도록 올바른 애완문화로 바꾸기 위해 애완동물 관리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제품 케어쿨을 출시했다.

처음엔 애완동물을 좋아해서 기르지만 지속적인 관심을 갖지 못하고, 또한 애완동물들이 쉽게 질병 등에 걸려, 결국엔 버리거나 유기견으로 전락하는 신세가 빈번히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애완동물을 기르다가 버리는 가장 심각한 이유 중 하나가, 경제난으로 인해 애견 관리유지 비용 때문이다.

출시된 제품의 특성을 살펴보면 애견의 체형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계 되었으며 기존의 어렵고 힘들었던 애완동물의 모든 관리(귀 관리, 구강관리, 발톱관리, 피부 관리, 미용, 목욕 등 20여 가지)관리를 가정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한번에 할 수 있도록 제작 되어 있다.

애완동물의 움직임을 스트레스 없이 제어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하여 내손으로 직접 애완동물을 저렴하게 관리해 줄 수 있다.

엉덩이부분이 길이 조정이 되고, 가슴 받침이 견공의 가슴에 맞춰 조절이 되어 요크셔테리어, 말티즈부터 코카스파니엘, 슈나우저까지 중소형견이 사용가능하며 25KG까지 수용가능한 제품이다.

펑키펫은 케어쿨 외에 강아지, 고양이가 스파가 가능한 웰빙 입욕 욕조, 한방 입욕제, 한방 샴푸 등 애완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unkypet.co.kr

연락처

펑키펫 마케팅부 이정미 사원, 031-267-1315, 017-360-087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