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승리기원 코리아 파이팅 경품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http://www.shinhan.com>; 은행장 申相勳)은 “5월23일부터 7월9일까지 월드컵 경기 공식 중계권자인 SBS와 공동으로 “승리기원 코리아 파이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 글로벌직불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고객이 행사 기간 중 동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한국이 첫승, 16강, 8강, 4강에 진출할 때 마다 추첨을 통해 영어전자사전,디지털카메라,에어컨 등을 제공한다.

또한 SBS와 공동으로 2006 독일 월드컵 대진표 팜플렛을 제작하여 영업점과 상암 월드컵경기장(5/23 세네갈 평가전)에서 고객에게 배부하며, 영업점에 독일행 항공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미달러와 유로화 환전시 60% 환율우대를 해드린다.(단, 공항소재 영업점 제외)

글로벌 직불카드는 해외여행,출장,유학,연수 등을 목적으로 해외출국시 현금휴대 및 보관에 따른 도난 위험을 최소화하고 환전,송금절차 없이 신한은행 원화계좌 잔액 범위 내에서 현지 통화로 즉시 인출이 가능한 신개념 직불카드이다.

동행 담당자는 “글로벌 직불카드는 특히 해외에 유학 중인 자녀의 생활비를 계획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고 매번 은행에 가서 송금을 신청하는 불편함도 해소할 수 있어 유학이나 연수를 준비하는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외환사업부 서정익 차장 756-0506(구내2877)
신한은행 홍보팀 김정훈차장, 권창현차장 02-773-68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