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파일·폴더 보안서비스 ‘PC가드’ 오픈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6-05-25 09:25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송영한)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은 개인 PC의 파일 및 폴더 보안 서비스인 ‘PC가드(http://pcguard.paran.com)’ 서비스를 오픈했다.

파란의 ‘PC가드’ 서비스는, PC 사용자의 파일 및 폴더의 보안 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 등의 보안 기능까지 제공하여 완벽한 자료 유출 방지는 물론 악성코드나 애드웨어에 감염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기능을 탑재한 웹 기반의 PC 보안 서비스이다.

‘PC가드’ 서비스는, 파일 및 폴더의 보안 기능으로, 중요 파일을 타인이 보지 못하도록 하는 <숨기기>, 타인이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사용금지>, 보안은 하되 파일 실행은 가능하게 하는 <안전보안> 등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옵션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브 자체를 숨기거나 내용을 볼 수 없도록 하는 <드라이브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제어판 숨기기나 레지스트리 편집기 사용을 금지시키는 등 윈도우 시스템 내의 중요한 기능등를 타인이 접근할 수 없도록 하는 부가적 보안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존 파일·폴더 보안서비스가 고가의 프로그램을 구매하거나 사용법이 어려웠던 것에 반해,파란의 ‘PC가드’는 인터넷 서비스 상에서 월정 요금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해당 PC에 설치하고 재부팅만 하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파란에서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PC가드’ 무료 체험서비스를 신청하면 오는 31일까지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3,300원(부가세 포함)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커뮤니케이션팀 이승희 T02-3289-2325
드림 커뮤니케이션즈 PR 2팀 김미한 AE 02-514-33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