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2006 대학생 PR전략 컨테스트 응모작 공모

뉴스 제공
한국PR협회
2006-05-25 10: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PR협회(회장 이순동)는 2005년에 이어 올해도「대학생 PR전략 컨테스트」를 개최하고 컨테스트에 응모할 대학생들의 PR전략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PR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과 관심이 크게 증대되고 PR산업의 성장이 급격히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PR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대학생들을 발굴, 시상함으로서 한국PR산업의 발전과 예비 PR인들의 양성에 기여코져 작년에 이어 2006년에도 실시되는데 주제는 공공부문과 기업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공공부문 주제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국가이미지 제고방안’이고, 기업부문은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기업이미지 업그레이드 방안’이다.

공모에는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과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팀단위 참가도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이며 응모된 프로그램은 예심을 거쳐 오는 9월 20일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본선을 치루고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개팀에게 주어지고 상금은 장학금으로 대상팀에게는 600만원, 최우수상에는 300만원, 우수상에는 각 200만원이 지급된다.

컨테스트를 주관한 이순동 한국PR협회 회장은 “올해는 독일월드컵과 도하 아세안게임 등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가 있는 해로서 우리나라의 기업과 경제 그리고 이미지를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 부문에 대한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자유로운 PR프로그램 기획능력을 테스트하고 지원할 기회를 갖고자 하는 것이 이번 대학생 PR전략 컨테스트의 개최의의”라고 말하였다.

이와 함께 한국PR협회는 우리나라 PR학의 연구활동을 지원하고, 이를 통한 PR학 발전에 기여하고자 작년에 이어 2006년에도 PR학 전공 대학교수들과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PR우수논문을 현상공모한다.

주제는 우리나라 PR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되며 오는 6월 9일까지 논문프로포잘을 공모하여 심사한 후 우수논문으로 선정한다.

대학생 PR전략 컨테스트와 PR우수논문 공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393-2902~3, 이메일 kpra2001@daum.net 으로 하면되고, 한국PR협회 홈페이지(www.koreapr.org)에서 공모요강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r.org

연락처

한국PR협회 02-393-2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