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Together 2006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기술보증기금(이사장 한이헌, 이하 ‘기보’)은 중소기업의 힘이 되는 동반자로 항상 고객과 함께하며,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ogether 2006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동 캠페인은 고객만족 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고객서비스 인식 확산』,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 『참여하는 CS활동』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먼저, 고객서비스 인식을 전 직원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CS슬로건 공모 및 투표’를 실시하여 “중소기업의 힘이 되는 친구, Smiling 기보"라는 슬로건을 선정하고, 이를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전 영업점에 부착하였으며,

직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친절서비스 매뉴얼을 제작·배포하여 서비스 지침서로 활용하는 한편, 주 1회 ‘CS Morning운영’, 월 1회 ‘서비스이행 자기진단’ 등을 통하여 고객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하는 CS활동의 추진을 위해 부·실점별로 ‘CS리더’를 선정하고 서비스 집중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만족도를 보다 향상키로 하였다.

한편, 기보는 거래기업, 일반인 등 기보업무에 관심있는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실질적인 고객만족 서비스개선을 도모하고자 “고객제안 Festival"을 ‘06. 5. 31(수)까지 실시하며, 동 제안은 기보 인터넷 홈페이지(www.kibo.or.kr) 의 ”고객제안“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전개로 전직원이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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