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모바일게임 ‘광수의 똥! 생각’ 서비스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05-25 09:49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www.gabia.com대표 김홍국)는 만화 ‘광수생각’ 캐릭터 ‘신뽀리’가 등장하는 모바일게임 ‘광수의 똥! 생각’을 개발, 5월 24일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

‘광수의 똥!생각’은 지난 해 광수생각 라이센스 사업을 하고 있는 ㈜산돌커뮤니케이션이 한국 문화 콘텐츠진흥원의 국산 캐릭터 연계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에 제안하여 선정된 게임으로 가비아는 최근 산돌커뮤니케이션과 공동 개발 계약을 맺은 바 있다.

배탈이 난 신뽀리가 화장실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한다는 코믹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광수의 똥! 생각’은 광수생각의 저자 박광수씨가 직접 원화작업에 참여, 톡톡 튀는 색감과 자연스러운 캐릭터가 눈에 띈다. 특히, 휴지뽑기, 비데게임, 황금변기 등 웃음을 자아내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가비아는 이번 ’광수의 똥! 생각’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개발 완료된 육성, 액션 게임 및 실시간 네트워크가 구현된 RPG게임 등을 차례로 선 보일 예정이다.

가비아 모바일팀 장원식 차장은 “이번 ‘광수의 똥! 생각’ 런칭을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시장 공략에 나서는 한편, 향후 전문 퍼블리셔와의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개발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가비아는 공동개발 및 퍼블리셔인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원작자인 박광수씨 싸이월드 홈피 일촌 맺기 행사를 통한 도토리 이벤트와 랭킹등록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광수생각 캐릭터 상품 세트와 무료 통화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광수의 똥! 생각’의 정보 이용료는 월 2,000원으로 KTF를 통해 서비스되며, 다운로드 경로는 멀티팩접속 > 자료실 > 게임 > 액션 아케이드 > 광수의 똥!생각 이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379-0825,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