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골레오’와 함께 우승기원 응원

뉴스 제공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2006-05-25 11:20
서울--(뉴스와이어)--유진로봇(대표: 신경철, www.yujinrobot.com)은 지난 23일 우리 태극전사들과 세네갈과 갖은 평가전에서 한국팀의 우승기원과 독일월드컵에서의 승전포를 위해 독일 월드컵 마스코트 ‘골레오’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에 증정한 인형은 ‘골레오’ 시리즈 중 하나로, 경기 진행시 목이나 팔에 걸고 응원할 수 있으며, 인형의 배를 누르면 월드컵 응원가가 나오도록 특수 제작된 ‘긴팔 골레오’ 인형이다.

유진로봇은 긴팔 골레오 인형을 평가전 당일 경기 응원을 나온 관람객들에게 300개를 무료로 증정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골레오와 함께 응원하는 장면을 담은 사진을 유진로봇 완구사업부 지나월드(www.ginaworld.co.kr)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하여 디카, 디즈니MP3, 미키 알람시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유진로봇은 26일 열리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와의 평가전에서도 승리를 기원하는 독일 월드컵 마스코트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단일 스포츠 제전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로 치러지는 경기인 월드컵.

이번 6월에 개막될 독일 월드컵의 마스코트인 ‘골레오’도 한국에서 서서히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블러그 및 미니홈피로도 만들어져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jinrobot.com

연락처

인스피알 이주경 대리 02-2646-6401~2 010-9287-3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