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정준하-강호동-김미연을 찾아라 검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2004-03-29 00:00
서울--(뉴스와이어)--- 검색 결과서 세 사람 얼굴을 찾는 검색 이벤트 개최
- 4월25일까지, 총 1140만원의 상금을 잡아라

㈜지식발전소(대표 박석봉)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엠파스(www.empas.com)는 3월29일부터 4월25일까지 4주동안 엠파스 검색창에서 ‘강호동, 정준하, 김미연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검색을 이용하는 엠파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는 정준하, 강호동, 김미연 중 한명의 얼굴이 숨어 있고, 이를 찾아낼 때 마다 ‘강호동 맞고 게임머니’가 1만원씩 충전된다. 단, 19세 이하의 회원들에게는 지급되지 않는다.

또한 연예인 얼굴을 가장 많이 찾아낸 회원들에게는 매일 1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4주동안 각각의 연예인 얼굴을 가장 많이 찾아낸 총 3명의 회원에게는 최다 검색상금으로 100만원씩 현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총 상금은 1,140만원으로, 발표는 4월 27일이다.

엠파스 한성숙 이사는 “검색은 포털 서비스의 핵심이다. 이번 이벤트는 엠파스 검색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위해 기획됐다”고 말하며, “엠파스는 앞으로도 검색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네티즌들이 원하는 재미있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