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판타지, ‘신대륙 이름을 맞혀라’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을 창조하는 기업 버디버디 주식회사(대표 황지윤)에서 서비스 중이며 ‘새로운 학교의 재미’를 게이머에게 선사하고 있는 아카데미RPG(Academy Role-Playing Game) ‘마스터오브판타지(http://www.mafan.co.kr/)’는, 25일(木)부터 6월9일(金)까지 ‘신대륙 이름을 맞혀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대륙 이름을 맞혀라’ 이벤트는, 6월15일(木) ‘1차 대륙 공개’에 앞서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신규컨텐츠의 업데이트를 알리고자 준비한 것.

현재 첫 번째 시즌 ‘배틀아카데미 리비섬 편’을 서비스 중인 마스터오브판타지는, 리비섬이라는 제한된 공간 안에서, 풍요의 대륙 아르노스로 진출하기 위한 수련과정을 그리고 있다.

오픈 예정인 아르노스 대륙은, 리비섬에서 전투기술을 수련한 주인공들이 대륙진출의 길목을 차단하고 있는 적의 수문장 ‘가스트란’을 무찌르고 대륙으로 건너가 본토를 정벌한다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대륙의 첫 번째 왕국 ‘파페론’에서의 전투를 펼쳐나간다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버디버디 주식회사는, 이벤트 참여하여 대륙의 이름을 맞힌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모터사이클과 Xbox360 30대, MS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등 총 141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1000명의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5월30일로 마스터오브판타지는 오픈 100일을 맞이하게 된다. 그간 안정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버디버디 회원 및 게이머 분들에게 온라인게임의 참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향후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와 끊임없는 프로모션을 펼쳐감으로써 높은 호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스터오브판타지’에서는 5월30일부터 3주간 ‘100일 잔치 이벤트’, ‘월드컵 성공기원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를 연속으로 실시하는 등, 신규유저 창출과 기존회원의 로열티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mafan.buddybuddy.co.kr/Promotion/Pro20060525/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ddybuddy.co.kr

연락처

버디버디 게임사업TF 대리 임대환 02-2050-4912 011-278-86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