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병GameDOA)’ 2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뉴스 제공
2004-03-26 00:00
서울--(뉴스와이어)--1차 최고 동접 4026명 기록, 유저들의 열렬한 호응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2000명 테스터 모집

2004년 3월 26일 - ㈜지식발전소(대표 박석봉)가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 포털 ‘게임나라닷컴(www.gamenara.com)’은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정통밀리터리FPS ‘게임파병(GameDOA)’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볼트소프트(대표 박준호)가 개발한 정통밀리터리FPS ‘게임파병(GameDOA)’은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 최초로 허구가 아닌, 월남전을 소재로 하여 관심을 끌고 있는 게임이다.

2월 12일부터 실시되었던 ‘게임파병(GameDOA)’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최고 동접 4026명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테스터들은 ‘게임파병(GameDOA)’의 타격감에 후한 점수를 주었고, 역사 속 실재 전투 현장을 발로 뛰어다니며 벌이는 밀리터리 FPS에 대한 기대감 역시 많이 비췄다.

이번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베트공의 캐릭터가 수정되었고, 무기 STG44, M60, 2종이 추가 되었다. 또한 베트남전 중 유래없는 대격전이었던 짜빈동 전투 맵이 추가되어, 게이머들은 실제로 한국 해병대의 기상을 세계에 널리 알린 그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는 스릴과 실재감을 함께 느낄 수 있게 된다. 그 외 수용소 맵이 추가되었고, 3D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그래픽이 많이 부드러워졌으며, 무엇보다도 게임의 안정성에 만전을 기했다고 게임나라 측은 전했다.

이번 2차 베타테스터 모집 인원은 2000명이며, 알파테스트,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의 테스터였던 유저들은 자동적으로 테스터로 등록된다.

게임나라측은 “‘게임파병(GameDOA)’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빠른 시일내에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 오픈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