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나이모’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5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7일 간 진행되며, 지난 5월 18일 <나나이모> 퍼블리싱 조인식 발표 이후 유저들에게 처음으로 게임이 공개되는 기회이다. 특히, <나나이모>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총 999명의 테스터 모집에 5만 5천 여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면서 약 5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여 <나나이모>에 대한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플라타너스 마을’, ‘에피소드1~4(던전 12개)’, ‘초보 아레나’, ‘아이템샵’, ‘아바타샵’, ‘딱지샵’, ‘딱지북’ 등의 핵심 콘텐츠가 공개되며, ‘슈팅 던전’과 ‘아레나 존’ 레벨 밸런스 테스트, PC사양에 따른 클라이언트 호환성 및 최적화 테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비행슈팅RPG를 표방하고 있는 <나나이모>는 미지의 섬 ‘나나이모’에서 펼쳐지는 ‘딱지 콜렉터(collector)’들의 모험과 도전을 스토리로 제작된 독특한 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나나이모>는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기본 특성에 RPG의 요소들을 대거 접목하여 신선하면서도 독특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횡스크롤 비행슈팅을 게임 내 전투방식으로 채용하여, ‘라이덴’, ‘1945’, ‘덴가이’ 등의 아케이드 비행슈팅 게임의 짜릿한 손맛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구현한 점과 게임에 적용된 ‘성장’, ‘수집’, ‘커뮤니티시스템’, ‘스토리텔링’ 등의 요소들을 통해 RPG 플레이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킨 점 등도 기존 게임과 차별화 되는 <나나이모>만의 특징이다.
넥슨에서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나나이모>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관심 가져주신 많은 게임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국내 최초 온라인 비행슈팅RPG <나나이모>에는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색 있는 콘텐츠가 풍성하게 갖춰져 있어, 국내 유저 분들께 이색적인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 테스터로 당첨된 유저 분들께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나나이모>의 즐길 거리들을 만끽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저희도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최원혁 02-2185-0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