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딘엔터, 하인스 워드와 함께 ‘월드컵 승리 기원 자선 바자회’ 개최
종합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 브로딘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형배, www.broadin.com)가 한국계 미국 프로 풋볼(NFL) 스타 하인즈 워드와 함께 ‘월드컵 승리 기원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브로딘은 오는 27일(14시-19시) 브로딘 아트센터(구 키네마 극장)에서 하인즈 워드를 비롯 이훈, 김민선, 명세빈, 박선영, 성현아, 박시은, 김혜리, 왕빛나 등 소속 연기자 전원이 참여하는 대대적인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고 혼혈아동, 외국인 거주 노동자,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자선 기금 마련을 취지로 열린다.
브로딘은 또한 자선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과 함께 이미 조성된 기금 1억원을 자선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 전달은 하인스 워드가 직접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브로딘 이형배 대표는 “한국계 풋볼 스타인 하인즈 워드와 당사 소속 연예인 전원이 합심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며, “브로딘은 앞으로도 이같은 의미 있는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는 독일 월드컵 승리를 위한 퍼포먼스, 스타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바자회 물품으로는 여러 브랜드의 붉은악마 T-셔츠, 축구공 및 연예인 소장 애장품 등이 전시˙판매된다.
이슈아이닷컴 쏜다TV 개요
적극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려는 이들을 위해 쏜다TV는 재미있고 생생한 연예계의 뉴스를 전달하는 동시에 개개인이 쏜다TV의 정보를 이용해 연예계 리포터가 되어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DMB폰으로 업그레이드된 핸드폰의 발전으로 인해 앞으로의 시대는 누구나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방송을 볼 수도 있다. 와이브로(Wireless Broadband Internet),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만큼 개인이 핸드폰이나 소형 캠코더 동영상, 웹캠 등을 이용해 누구나 방송할 수 있는 1인 매체의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 쏜다TV는 언론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sonda.tv
연락처
www.ssonda.tv 이명훈 팀장 02-3274-0491~4
이 보도자료는 이슈아이닷컴 쏜다TV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