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최후의 전쟁’ 슈퍼 트레일러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엑스맨:최후의 전쟁>의 슈퍼 트레일러가 공개돼, 곧 개봉할 엑스맨 시리즈의 최종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 트레일러는 <엑스맨>, <엑스맨 2>에서 팬들이 가장 열광했던 장면들만 모아, 최종편인 <엑스맨:최후의 전쟁>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구성한 그야말로 초강력 예고편이다.

2000년도에 처음 공개된 돌연변이 슈퍼 히어로들의 액션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아직까지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엑스맨> 시리즈. 곧 개봉될 시리즈의 3편 <엑스맨:최후의 전쟁>을 끝으로 더 이상의 엑스맨은 없다고 선언한 이례로 팬들의 아쉬움과 더불어 이미 개봉됐던 전작들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는 지금, 이번에 공개된 삼부작의 하이라이트를 엮은 슈퍼 트레일러는 엑스맨 시리즈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시리즈 전편을 묶은 이제껏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형태의 초대형 트레일러는 최종편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그 이상의 기대감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인간과 돌연변이 그리고 서로의 입장을 달리하는 돌연변이들간의 대립을 보여줬던 전편들을 재구성한 슈퍼 트레일러는 엑스맨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최종편인 <엑스맨:최후의 전쟁>의 규모와 액션 그리고 곧 일어날 최후의 전쟁까지 추측할 수 있게 한다.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7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프리뷰를 감상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엑스맨 보려고 아직까지 살아있다!’, ‘5월 25일에 미국으로 날아 갈 수만 있다면…’, ‘전편보다 기대되는 몇 안 되는 영화’, ‘미치겠다. 제발 빨리 나와라!’ 등등의 평들이 쏟아지고 있어 벌써부터 개봉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00퍼센트 흥미 만점의 슈퍼 트레일러 공개로 인류의 미래를 건 마지막 전쟁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더욱 궁금해 지는 가운데, 올해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기억될 <엑스맨:최후의 전쟁>은 5월 25일 몇 나라를 제외하고 전세계가 동시 개봉, 야후 영문 사이트에서 연일 영화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무드를 달리고 있다. 국내에는 6월 15일 개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foxkorea.co.kr

연락처

문의는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188-0113),
포미커뮤니케이션 (3444-4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