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노동조합 창립 제31주년 기념 제20회 위원장기 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광주--(뉴스와이어)--광주은행 노동조합(위원장 하희섭)은 5월 27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노동조합 창립 제31주년을 기념하는「제20회 위원장기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건강한 직장문화 건설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정태석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선배 노동조합 위원장, 이강선 금융노조 수석부위원장, 정수민 한국노총 광주지역본부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은행 전직원 및 가족 등 1,400여명이 참가하여 단체전 110개팀과 , 5개 경영본부팀이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하희섭 노조위원장은 대회사에서 “현대 노동운동은 대안과 비젼을 제시하는 사회적 영향력에서 비롯됨을 전제하고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광주은행, 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광주은행, 전직원이 원하는 제도와 문화를 구축할 수 있는 노동조합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 결과, 단체전에서는 매곡동지점과 남부지점이 우승과 준우승을, 경영본부 단체전에서는 제3영업본부가 차지하여 우승기 및 트로피 그리고 상금을 수여 받았으며, 건전한 노동문화를 정착하고 직원 및 가족간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노동조합 정책국장 정희철(062-239-6733)
광주은행 홍보팀장 김정철 062-239-50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