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 최적화’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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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스루
2006-05-29 09:45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로 인해 웹 사이트의 갱신 주기가 높아지고, 스팸 메일의 범람으로 이메일 캠페인의 한계성이 대두되는 온라인 마케팅 환경은 과학적인 온라인 고객 분석이 요구되었다. 이로 인해 많은 분석 솔루션이 나왔지만 마케터들은 이들 도구로부터 얻은 통계적인 자료의 올바른 해석과 실질적 활용에 있어서는 별다른 도움을 받지 못하는 현실이다.

이에 웹(로그) 분석 및 eCRM 시장의 리더인 (株)넷스루(社長 金鍾甫, www.nethru.co.kr)와 이메일 마케팅의 선도기업인 (株)넷퍼씨(社長 민태홍, www.netpathy.com)는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의 최적화”란 주제로 오는 6월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 마케터 및 웹 마스터, 웹 사이트 기획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웹 로그 분석 결과를 토대로 사이트 개편방향에 대한 근거 자료를 제시하고 온라인 광고 집행 방안, 이메일 캠페인 대상 고객 추출 등의 적절한 마케팅 활동과 효과적인 고객관리에 대한 구체적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업들의 활용 및 성공 사례에 대해서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웹 사이트 방문 고객 분석’과 ‘이메일 캠페인 반응 고객 분석’으로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 및 가치의 극대화를 모색하는 이 행사는 웹 사이트의 운영 최적화와 이메일 캠페인의 높은 성과를 이끌어 내는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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