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새로운 주중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6-05-29 10:49
서울--(뉴스와이어)--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현재 하이엔드(High-end)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다양한 연령 층의 고객들을 위해 기존의 호텔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하고 색다른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그 중 주중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는 주말보다 여유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올해 말까지 선보이는 다양한 주중 패키지 중 가장 눈길을 끄는 패키지는 바로 걸스 나이트 아웃(Girls night out). 친한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 결혼을 앞둔 신부와 친구들의 마지막 밤 등 여성들만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아차산이 보이는 원더플 룸에서의 1박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바인 Woo Bar의 Woo Hour를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와인이, 목요일에는 샴페인이 6시부터 10시까지 무제한 제공되는 Woo Hour는 친구들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더불어 키친에서의 아침식사와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이 가능하며, Style lab(헤어샵) 이용과 W 리테일 샵에서 W 아이템 구매시 3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멤버쉽 매거진 Who 3개월 정기구독이 무료로 제공되는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맞춤 패키지다.

수요일, 목요일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되는 이 패키지 가격은 1인 199,000원 2인 249,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스타일리쉬한 W에서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세금, 봉사료 별도)

기념하고 싶은 순간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사람을 위해 W 서울 워커힐은 대리석 욕조가 준비되어 있는 스파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모던 일식 요리를 만날 수 있는컨텐포러리 저패니즈(contemporary Japanese) 레스토랑 나무에서의 로맨틱한 2인 디너와 키친에서의 아침을 포함한 애니버서리 셀러브레이션 (Anniversary celebration)을 2인 기준 34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한강이 보이는 객실에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AVEDA 제품으로 럭셔리한 Spa를 즐길 수 있으며 AWAY Spa 트리트먼트 30% 할인과 국내 최고의 엔터테이먼트 쇼인 워커힐 쇼 50% 할인권이 제공되어 둘만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연출해 주며 결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커플들의 문의가 높다.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운영되는 이 패키지는 올해 말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좀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객실 내 별도의 W 스타일의 풍선 장식이나 꽃 장식 서비스도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세금, 봉사료 별도)

W 서울 워커힐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그리고 아차산과 한강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지역적인 이점을 최대한 이용하고 싶다면 페어런츠 트리츠(Parents Treat) 패키지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아차산이 보이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동시에 W 서울 워커힐만의 독특한 재규어 리무진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W 서울 워커힐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친에서의 2인 조식 혹은 룸 서비스가 제공되며, 국내 최고의 엔터테이먼트 디너쇼인 워커힐 쇼 티켓이 포함된 저녁시간과 더불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맘(Hamam), 야외 히노키탕 등이 구비된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W 서울 워커힐의 사우나 이용은 멤버쉽 회원과 스파 이용 고객을 제외하고는 이 패키지 이용 고객만 사용이 가능해 관심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수요일을 제외한 주중 2인 기준 298,000원에 이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10만원 추가시 2인을 위한 특별한 Foot Spa 서비스가 추가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밖에도 젯렉(Jet Leg), 왓추(Watsu) 등 AWAY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데이 스파 (Day Spa)패키지는 189000원 부터 60만원 선에서 이용 가능하며, 여름을 대비한 에스티로더의 화이트닝 프로그램과 함께 할 수 있는 칠드 아웃 위드 에스티 로더(Chill out with Estee Lauder), 월드컵 기간 중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월드컵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 서울 워커힐 홍보실 PR Coordinator 이현주(Julie Lee)
이메일 보내기
02 2022 0117 / 011 9982 4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