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업계 최초로 ARS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광고대행사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업계 최초의 ARS를 활용 이벤트, 모토로라 ‘Z맨을 찾아라’ 프로모션의 대행을 맡아 6월 13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Z’는 지난 해 휴대폰 시장에서 디자인 혁명을 일으킨 초 슬림폰 ‘RAZR’의 뒤를 잇는 모토로라코리아의 야심작으로, 출시 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ARS를 활용한 이벤트로, 기존의 온라인 이벤트들이 웹 상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당첨여부 역시 웹 상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데 비해, 'Z맨을 찾아라' 이벤트는 ‘Z 전용관’(http://z.mymotorola.co.kr), '마이 모토로라'(http://www.mymotorola.co.kr)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1566-0222로 전화를 걸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신이 'Z맨'으로 선정됐는지 여부를 ARS 메세지를 통해 자동으로 사용자의 휴대폰으로 발송해주는 방식이다.

ARS 메시지는 박수홍, 박경림, 고혜성의 유쾌 발랄한 멘트와 음성으로 전달되게 되며, '당신은 “Z맨이 맞습니다”라는 메세지를 받은 응모자에게는 모토로라 초 슬림 슬라이드폰 Z(제트)를 증정한다.

한편, ‘Z맨을 찾아라’ 프로모션은 오픈 후 3일 만에 4만 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가하는 등 초기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행사기간 내 모든 Z(제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정욱준’씨가 디자인하고 ‘루이까또즈’가 제작한 고급 가죽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Z맨, 받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홍보팀 김영상 과장, 02-540-23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