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 콘택트렌즈 관리용품 ‘프렌즈’, 한국일보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선정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6-05-29 12:05
서울--(뉴스와이어)--중외제약(대표이사 이경하)의 콘택트렌즈 통합 관리 브랜드 ‘프렌즈(Frenz)’가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한국일보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렌즈는 ‘Fresh Lens, Friendly Lens'의 약자로 콘택트렌즈를 언제 어디서나 맑고 투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렌즈관리용품을 의미하며,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MP5'를 대표품목으로 생리식염수 ‘크린투’, 인공눈물 ‘센쥬씨엘’ 등 중외에서 생산되는 모든 콘택트렌즈 관리용품에 적용되는 통합 브랜드다.

특히 100% 국내 기술로 개발된 ‘MP5’는 기존 화학성분의 관리용품과는 다른 생체유래고분자 물질인 ‘히알우론산나트륨’의 배합으로 렌즈의 세척, 소독, 보존, 헹굼은 물론 단백질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며, 윤활작용이 우수하여 렌즈로 인한 이물감이나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여주는 제품이다.

한편 중외제약은 프렌즈 제품의 우수성을 매출 증대로 연결하기 위해 제품 홈페이지(www.frenz-i.com)를 구축하는 등 보다 강화된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인공누액 프렌즈 아이드롭을 비롯한 EyeCare와 관련된 다양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토탈 렌즈케어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홍보부 유형중 이메일 보내기 02-8406-693 010-4756-0047
02-8406-928(fax)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