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2 월드컵 아이템’ 다운로드 받고 월드컵 이벤트 참가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 코리아)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2(The Sims2)」월드컵 아이템을 심즈 2 홈페이지(http://sims2.ea.co.kr) 에서 다운 받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와 닮은 심(캐릭터)를 만들거나 월드컵 분위기의 집이나 건물 그리고 국가대표 선수와 단란한 가족이 응원전을 벌이는 모습의 스크린 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그 동안 발렌타인 데이, 할로윈, 부활절마다 각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공개해 왔던 심즈 시리즈는 국내에서 30만명이 넘는 팬(정품구매자)을 확보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5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심즈와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세요> 이벤트는 5월 29일 오후 3시에 이벤트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EA 홈페이지(www.ea.co.kr)를 통해 게이머들이 한국 국가 대표 선수와 닮은 심(캐릭터)을 만들거나 월드컵 분위기의 집이나 건물을 만드는 등 다양한 월드컵 관련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월드컵 분위기를 가장 잘 연출한 스크린샷을 선정하여 50만원 상당의 PMP와 심즈 2 패밀리 펀 아이템 팩, 아디다스 팀 가이스트 미니볼 등을 증정한다.

그 동안 국내에 발매된 심즈 2 시리즈는 심즈 2 원본을 비롯하여 심즈2 나도 사장님」, 「심즈2 유니버시티」, 「심즈2 화려한 외출」이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심즈 2 나도 사장님」은 미용실, 음식점 체인, 꽃집 등 자신의 적성에 맞는 가게를 차리고 직원을 고용해 승진시키거나 해고하고 판매 촉진, 가격 인하 등 성공적인 장사를 위한 요령을 터득하는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사이버 세상에서 경험하게 하는 것이 가능한 게임이다.

한편, 올해 발매 7주년을 맞이한 심즈 시리즈는 17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6천 만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7년 연속 PC게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 하는 등 명작으로 자리매김했다. 2004년 가을 발매된 심즈2는 발매 2주만에 전세계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최단기간 가장 많이 팔린 PC게임으로 기록되었으며, 국내에서도 각종 쇼핑몰에서 스테디 셀러로 평가 받고 있다.

심즈 시리즈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가, 맥시스 스튜디오에서 개발 및 제작되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 갈민경 과장 02-3018-8815 011-296-7885 이메일 보내기 마케팅 양소희 02-3018-8813 016-662-44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