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입는 옷 파는 ‘옷사마’ 패션몰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스타들을 이용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곳이 늘고 있다. 특히 인기 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스타마케팅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연예인들이 입은 옷은 직·간접적인 홍보가 되고 이는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다.

옷 쇼핑몰인 옷사마(대표 권아름 02-2602-7743 www.ozsama.co.kr)는 이같은 스타 협찬 마케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 제품은 ‘웃찾사’ 개그맨들에게, 정장류 제품은 쇼호스트 MC에게, 화려한 제품은 가수들에게 각각 협찬하고 있다. 영화배우들도 협찬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렇게 협찬된 제품은 많은 네티즌 혹은 소비자의 시선과 관심을 모으며 대중적인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사이트의 ‘협찬 스타일’을 클릭하면 옷사마가 협찬한 옷을 입은 연예인들의 사진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다.

옷사마는 매일매일 새로운 제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그리고 실시간의 Q&A를 통해 네티즌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즉각적으로 답변을 시원하게 해결을 해준다.

옷사마는 젊은 여성들을 주로 타깃으로 하고 있기에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이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제품을 소개한다. 아웃웨어, 톱, 보틈, 원피스 등 다양한 상품이 망라돼 있으며 상세한 코디 연출 사진이 구매선택을 돕는다. 전문 코디네이터가 기획한 제품이어서 스타일이 남다르다는 평가다.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옷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터넷 주소 검색창에 한글로 ‘옷사마’를 치면 바로 연결된다.

옷사마는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업데이트의 양과 속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올 겨울에는 남성의류도 추가할 계획이다.

권아름 대표는 “옷사마 브랜드로 국내시장에만 만족을 하지 않고, 외국시장까지 곧 진출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zsama.co.kr

연락처

옷사마 권아름 02-2602-7743

이 보도자료는 옷사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