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월드컵 응원 이미지 무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메신저에서도 ‘대~한 민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MSN(www.msn.co.kr)에서는 세계인의 축제 2006 독일 월드컵 개막이 카운트 다운에 돌입함에 따라 메신저 이용자들이 온라인 내에서도 열띤 응원을 펼칠 수 있는 각종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네티즌들에게 인기 있는 MSN 메신저의 대표 캐릭터인 ‘감자도리’가 응원하는 다양한 모습을 패키지로 마련했다. 감자도리 응원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으면 태극기를 두르거나 빨간 옷을 입고 응원하는 깜직한 감자도리를 메신저 공개 사진으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대화창에 기쁨, 슬픔, 황당, 화남 등 기분을 표시하면 감자도리가 이에 맞는 다양한 표정을 보여준다.

감자도리를 활용한 월드컵 관련 다양한 이모티콘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에 따라 '헤딩', '대한민국', '붉은악마', '태극기' 등의 단어를 대화창에 입력하면 이와 연관된 감자도리의 깜찍한 이모티콘이 나타나 월드컵의 흥을 돋구게 된다. 이 밖에도 대화창에 월드컵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무료 스킨을 적용하거나 월드컵 응원을 대표하는 꼭지점 댄스를 구현한 감자도리 윙크도 실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SN은 KB 국민은행, GS칼텍스, GS이스토어와도 제휴하여 방콕 월드컵, 꼭지점 댄스, 격파 등을 플래시로 코믹하게 구성한 윙크와 메신저 배경 스킨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들은 메신저 대화창 하단에 위치한 선물상자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MSN 백선영 마케팅 팀장은 "오프라인에서의 월드컵 축제 분위기를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미지들을 준비했다”며 “해당 이미지를 활용하면 메신저를 사용하는 많은 지인들과 재미있는 응원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MSN에서는 메신저 이용자들이 월드컵의 열기를 실시간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네티즌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메신저 내에서 실시간 대화를 통해 월드컵 소식을 알 수 있는 '응원대장 아이버디'와 각종 월드컵 뉴스를 검색할 수 있는 '2006! 독일' 페이지를 제공한다. 두 서비스 모두 메신저 좌측 탭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MSN 김예나 대리 02-531-8164
홍보대행사 OPQR 이진아 대리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