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VAIO 노트북 T 시리즈 소비자 대상 런칭 행사 ‘On the red carpet’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이명우, www.sony.co.kr)는 고급 가죽 다이어리 같은 디자인의 바이오(VAIO) 노트북 시리즈인 VAIO VGN-T17LP/S, VGN-T16LP/S 등 2종과, VGN-T17LP/T 1종을 출시하는 런칭행사를 9일 가졌다.

소니 제품 매니아 및 VIP 고객 등 약 1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런칭 행사는 버건디 컬러의 노트북과 컨셉을 같이 한 ‘On the red carpet’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런칭 행사는 전자업계에서는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압구정의 스타일리쉬한 까페(장소 : MOU)에서 진행되었는데, 소니코리아는 이전에도 베가 PDP TV 런칭행사를 갤러리에서 개최하는 등 제품 컨셉에 따른 독특한 장소 선정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안내와 함께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면서 새로워진 소니 노트북 바이오 T의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모바일 기능, 다양한 AV기능을 경험했다.

이번에 출시한 바이오 T시리즈는 잦은 외부활동 속에서도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고려한 고급 가죽 다이어리 같은 외관과, 광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하고도 1.38kg의 초경량으로 디자인된 최적의 모바일 노트북이다. 메탈릭한 실버 컬러와 레드와인을 떠올리게 하는 버건디 컬러와 2종으로 두께25mm 의 슬림한 바디에 세련되고 매력적인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세계 최장인 8시간에 이르는 탁월한 기본 배터리는 DVD영화감상 등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실현한다.

DVD를 즐기고 싶다면, DVD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단 한번의 버튼 작동으로 쉽게 세팅을 할 수 있고 화면 밝기는 물론 생생한 서라운드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노트북을 닫아놓은 상태로 MP3 플레이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앞부분에 위치한 볼륨과 음향효과 선택을 위한 뮤트 On/Off 버튼을 통해 사용자가 미리 세팅한 음향효과로 음악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이나 이동할 때도 노트북과 별도로 굳이 MP3플레이어를 가져갈 필요가 없다.

VGN-T17LP/T(버건디 컬러)는 11월 10일부터 소니코리아 직영 판매처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소니윙즈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소니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 및 고객 콜센터에서 200대 한정판매 될 예정이며, VGN-T17LP/S는 오는 12일, VGN-T16LP/S는 19일 소니코리아 직영 판매처 및 VAIO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VGN-T17LP의 가격은 289만9천원, VGN-T16LP 가격은 259만 9천원.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UcanC 이형국 대리 017-322-5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