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버랜드, 직장인 식생활 온/오프 건강프로그램 ‘고투웰(gotowell) 서비스’ 런칭

삼성에버랜드(대표: 朴魯斌 사장)는, 최근 비만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커지고 직원들의 건강을 챙기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급식당들을 대상으로 직장인 식생활 건강관리 프로그램, '고투웰(gotowell)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에버랜드(대표: 朴魯斌 사장)는, 최근 비만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커지고 직원들의 건강을 챙기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급식당들을 대상으로 직장인 식생활 건강관리 프로그램, '고투웰(gotowell)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천공항공사 직원식당에 처음 시행된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의 비만 정도 및 건강상태를 체크해, 이에 따른 식사방법 및 운동방법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식당 內에 설치된 체성분 기기를 이용해 수시로 자신의 체중· 체지방·근육량 등을 측정할 수 있으며, 이는 웹사이트 '고투웰(www.gotowell.com)'과 원격으로 연동되어, 수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고투웰(www.gotowell.com)'에서는 이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체성분 수치에 따른 식사방법 및 운동방법을 처방하며, 식사일기·운동일기를 기록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손쉽게 자기 생활습관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각종 건강관련 커뮤니티 공간, 칼로리사전, 금연/금주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최신 건강정보도 함께 제공하며, 특히, 올바른 식습관과 다이어트를 위해 전문 영양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Q&A 코너도 마련했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직장인들이 매일 이용하는 구내식당을 통해 손쉽게 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이에 맞는 식생활 개선을 통해 스스로 건강을 관리 해나갈 수 있다는 점으로, 삼성에버랜드는 앞으로 희망기업체를 중심으로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에버랜드 유통사업부 양재길 부사장은, "이미 외국 선진급식업체들은 급식당에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 같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국내 미래 급식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www.gotowell.com
질병예방, 건강증진 등의 목적으로 삼성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웹사이트로‘go to wellness’에서 착안하여 명명하였음.
삼성에버랜드 개요
1976년, 국내 최초의 가족 공원인 자연농원을 시작으로 국내 레저, 서비스문화의 심지에 불을 당긴 에버랜드는 그 후 20여 년 넘게 거침없는 개척정신을 발휘, 국내 가족놀이의 문화수준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하였다. 에버랜드는 지난 1996년, 월드 클래스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하여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BI를 변경하여 더욱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태어났다.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와 자연, 포근함을 상징하는 'LAND'를 결합한 EVERLAND는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 인간의 꿈과 사랑과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2006년 개장 30주년을 맞아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21세기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할 계획을 갖고 있다.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발점으로 한 사계절 꽃 축제, 국내 最初, 最長의 눈썰매장을 갖춘「에버랜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워터파크「캐리비안 베이」, 그리고「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 3개의 Park를 갖춘「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주는 놀이문화의 대명사로서 자리 매김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everland.com
연락처
삼성에버랜드 홍보팀 안창훈 차장 031-320-8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