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춘천 쉼터노인요양원에서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6-05-30 16:15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 박세훈)의 『나눔봉사단』단원 13명은 5월 30일 춘천시 신동면에 소재한 노인전문요양원『춘천 쉼터노인요양원』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들을 방문하여 위로의 손길을 전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단원들은 미리 정성스레 준비해간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5시간 가량 방청소, 화장실청소, 출입문 수선, 말벗 되어주기 등의 자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2월 발족한 강원도개발공사 『나눔봉사단』은 “사랑을 나눠요, 행복을 나눠요”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의 재난 복구 활동, 불우이웃돕기, 1村1社 자매결연, 사회공헌기금 조성 등 각종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강원도개발공사의 최경선 나눔봉사단장은 “앞으로도 도민의 공기업으로서 봉사와 나눔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이선재 주임, 033-259-61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