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만기결정지수를 예금기간중 6번 관찰하여 그 중 최고지수로써 지급금리를 정하는 KOSPI 200지수에 연동하는 1년 만기 지수 연동 정기예금 상품을 6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만기결정지수를 예금기간중 6번 관찰하여 그 중 최고지수로써 지급금리를 정하는 KOSPI 200지수에 연동하는 1년 만기 지수 연동 정기예금 상품을 6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수연동 34차 상품은 기존의 주가연동 상품이 만기결정지수를 예금만기시점의 주가지수 1회로써 결정하는 것과는 달리, 1년 동안의 예금기간 중 매 2개월마다 총 6번 KOSPI 200 지수를 관찰하여 그 중 최고 유리한 지수를 만기결정지수로 적용하는 룩백(Look Back) 옵션을 적용한 상품이다.
또 지수가 아무리 상승하여도 넉아웃이 발생하지 않아 금리가 낮아지지 않고 지수상승률에 따라 최고 연 12.51%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가입 원금이 보장된다.
부산은행 상품개발팀 이지호 팀장은 “이번 상품은 만기지수의 선택폭을 넓히고 고금리를 추구하는 등 기존의 지수연동예금과 차별화되는 측면이 많아 고객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